Friday 9 November 2012

해외에서 우리나라의 IP 주소를 받아 우리나라의 온라인

갤럭시S는 VPN을 어떻게 써먹나요?

갤럭시S는 VPN을 어떻게 써먹나요?

VPN은 어떤 경우에 사용하나요?

해외에서 우리나라의 IP 주소를 받아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/사이트 (테라, 아이온, 리니지, 마비노기 영웅전, R2, 드래곤네스트, 던파, 서든 등등)를 접속하고 싶다.(일부 온라인 게임이나 사이트는 국내 IP인 경우만 접속을 허용하고 있다.).

 

난 중국에서 한국 인터넷폰(LG070 등)을 사용하는데 중국 ISP가 인터넷폰을 끊는 장비를 설치해서 통화가 안됩니다.(상대가 내 전화를 받으면 시끄러운 기계음이 나거나 음성이 한쪽으로만 전달됩니다.) VPN 으로 해결 가능한가요?

중국(해외)에서 차단한 한국 인터넷폰(VoIP) 을 ppTp VPN 으로 뚫는 방법

그런데 VPN(Virtual  Private  Network : 가상 사설망) 이 뭐죠?

인터넷으로 연결되지만 별도의 전용회선으로 연결된 것처럼 보이는 격리된 네트워크를 말한다. 따라서 비록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 하더라도 그 VPN 구성원이 아닌 호스트/PC는 그 VPN에 소속된 호스트/PC와는 윈칙적으로 데이타를 교환할수 없다. 따라서 데이타 보안이 중요한 회사의 본 지사 간의 업무용 통신, 재택 근무 등에 많이 사용된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